호텔방 들어간 여성들…NC선수들 4인과 새벽까지 술판
파라뉴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21/07/16 [08: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www.paranews.co.kr

 

韩国职业棒球NC Dions 球员被警方指控隐瞒他们再流行病学调差期间会见外人的事实。

并虚假报告他们的行踪。

 

首尔江南地方厅14日要求江南警察局对朴锡民的两名熟人与四名NC Dions选手 朴锡民、权熙东、李明等的聚会进行调差。

 

5日晚10点后,朴锡民、全熙东、李明基、朴敏宇和两位熟人共6人进行了聚会。

 

他们四个都是关键的nc球员

 

其中朴锡敏、权熙东和李明基两位女性朋友确认为感染新型冠状病毒。

 

为2020年东京奥运会国家对接种辉瑞疫苗的朴敏宇检测结果呈阴性

 

在首尔江南区,有5例确证病例违反隔离规定,对路线做出虚假陈述,并要求警方进行调查。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선수들이 역학조사에서 외부인과 만난 사실을 숨기고 허위로 동선을 보고했다는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발을 당했다.

 

서울 강남구청은 박석민, 권희동, 이명기 등 NC다이노스 선수 3명과 함께 술자리를 가진 박석민의 지인 2명을 상대로 지난 14일 강남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했다.

 

박석민, 권희동, 이명기, 박민우는 지난 5일 오후 10시 이후 원정 숙소에서 지인 2명 등 6명과 음주 모임을 했다.

 

이들 4명은 모두 NC 핵심 주전 선수들이다.

 

이 가운데 여성지인 2명과 박석민, 권희동, 이명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로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박민우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서울 강남구는 확진자 5명이 방역수칙을 위반하고 동선을 허위진술 했다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www.paranews.co.kr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라뉴스


통계청, 홀로 사는 노인 166만명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