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인천 발 방콕 노선 신규 취항…매일 왕복 1회 운항
파라뉴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22/06/22 [08: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www.paranews.co.kr

 

 

에어부산이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7월부터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태국 방콕 항공편 운항을 시작한다.

 

에어부산은 7월 20일부터 김해공항과 인천공항에서 방콕 노선을 신규 취항해 국제선 노선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산-방콕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에 출발해 수완나품국제공항에 오후 9시20분 도착, 귀국 편은 수완나품국제공항에서 오후 10시20분에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전 6시20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인천-방콕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8시35분에 출발해 수완나품국제공항에 오전 12시55분 도착, 귀국 편은 수완나품국제공항에서 오전 1시55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전 9시4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김해공항과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방콕 노선 모두 매일 왕복 1회 운항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방콕은 2019년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여행지로 손꼽힐 만큼 관광 명소도 많고 식도락 여행도 가능해 방콕 여객 수요는 빠르게 늘어날 것"이라고 봤다.

 

에어부산은 방콕 노선 운항 기념으로 이날부터 7월7일까지 방콕 항공권을 구매한 손님 대상으로 부가 서비스(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선택, 기내식 주문 등) 묶음 판매인 '번들 서비스'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라뉴스
>


EU,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
많이 본 뉴스